고객센터 이전으로 인한 고객 서비스 이용 불편과 관련된 사과문 > News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News

고객센터 이전으로 인한 고객 서비스 이용 불편과 관련된 사과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4-17 13:19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에너맥스코리아 씨넥스존입니다. 

먼저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 이전으로 인하여 고객센터 및 대표 번호에 통화 연결 지연과, 제품  입/출고 진행 업무에 미숙한 대처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센터 이전과 상관없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 후 센터 이전을 하였어야 했지만 사전 안내 및 홈페이지 공지 등
별도의 안내를 고지하지 않아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렸습니다. 

이로 인하여 고객님 분들께서 겪으셨을 당혹감과 불편함 그리고 실망감에 대해 고개 숙여 죄송한 말씀을드립니다. 

앞으로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개선 및 시정하에 에너맥스코리아의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는 as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에너맥스 코리아 씨넥스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윤지은 사업자등록번호 106-86-47796
전화 02-719-2580 팩스 02-6713-2654
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46 한통빌딩 12층
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
Copyright © (주)씨넥스존. All Rights Reserved.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