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틴타임 - 컴퓨터 파워 추천 에너맥스 맥스프로2 600W 파워서플라이 > Reviews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Reviews

루틴타임 - 컴퓨터 파워 추천 에너맥스 맥스프로2 600W 파워서플라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2-10 13:58 댓글0건

본문

확대 보기

 


에너맥스의 파워서플라이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중 성능과 안전성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뽑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컴퓨터 파워입니다. 활동하고 있는 컴퓨터 커뮤니티 카페에서 많은 분들이 에너맥스 파워를 구입하고 있으며, 상품평 또한 긍정적인 내용들이 많습니다.


 


Enermax MAXPRO II 80Plus Standard


?

에너맥스 맥스프로2 컴퓨터 파워는 스탠다드 등급에서 효율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맥스프로2는 사용하는 시스템에 따라 세 가지 전력의 파워를 선택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력 등급에는 500W/ 600W/ 700W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80PLUS 220V EU인증


?80플러스 230V EU 인증으로 소비전력 대비 전기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성능 테스트와 환경에서 20~100% 부하 시 최대 87% 높은 효율성을 보여주면서 맥스프로2 파워뿐만 아니라 전력을 공급받는 컴퓨터 주변 기기의 저전력 소비에 도움을 주며 컴퓨터 부분의 수명 연장에도 도움을 주게 됩니다.


 


무상 보증 5년 서비스

?에너맥스 맥스프로2 컴퓨터 파워는 무상 A/S 5년 보증을 지원하면 OEM이 아닌 자체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으로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를 파워서플라이 고장에서 5년 동안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 언박싱

?제품 패키지 박스를 열게 되면 파워서플라이와 전원 케이블, 그리고 매뉴얼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의 색상은 올 블랙 색상으로 다양한 컴퓨터 케이스에 모두 어울릴만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다중 보호 시스템


컴퓨터 시스템 안전사고에 대비한 다중 보호장치 총 다섯 가지를 탑재하여, 하드코어 게이밍은 물론 시스템 오버클럭에서도 안정적인 전력 공급과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OCP 과전류 보호 장치


?제품의 허용피보다 높은 전류가 흐를 경우 

이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스위치를 차단 합니다.


OVP 과전압 보호 장치


전압이 자체 허용 수치보다 높게 증가하면 

이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스위치를 차단 합니다.


UVP 저전압 보호 장치


?전압이 자체 허용 수치 아래로 떨어지면서

이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스위치를 차단 합니다.


SCP 단락 보호 장치


?합선 현상이 방생한 경우, 보호 기술이 활성화 되어

핵심 부품 및 컴퓨터 부품의 손상을 방지 합니다.


SIP 과전압 이중 보호 장치


?SCP만으로는 낙뢰의 고전압을 온전히 막을수 없기 때문에 

낙뢰에 대한 이중 보호 장치


 


120mm 저소음 고압 쿨링팬


?에너맥스 맥스프로2는 120mm 크기의 고압 팬이 탑재되어 있으며, 압축된 공기 흐름을 통해 파워서플라이의 모든 부푼 들을 효과적으로 냉각시켜 주게 됩니다. 시스템 부하 40% 로드 시까지 14db 소음을 유지하여 조용한 시스템 구성에 어울리는 컴퓨터 파워입니다.


 


100% 플랫 케이블 적용


?다양한 커넥터 케이블을 지원하고 있어 컴퓨터 시스템 구축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기존 슬리빙 케이블에서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의 플랫 케이블은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깔끔한 케이블 정리에 효과적입니다.


 


그 외 주요기능


ACTIVE PFC 회로를 채택하여 최대 99%의 역률을 제공하며 전력 손실을 교정하여 높은 수준의 에너지 사용은 물론이거니와 효율성과 낭비되는 에너지를 최소화합니다. 특히 고품질의 일본산 캐패시터를 사용하고 있어 일반 파워서플라이 보다 4배 이상의 사용 수명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맥스프로2 파워서플라이 테스트


?파워서플라이 테스트는 프로그램과 멀티 테스터기를 이용하여 진행하였고 전압 공급과 안전성 부분을 집중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결과는 긍정적이며 확실히 80PLUS 스탠더드 등급의 동급 파워서플라이들 보다 효율 높은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맥스프로2 컴퓨터 파워 OCCT 결과


?에너맥스 맥스프로2는 5V와 12V 전력 공급에서 안정적이고 일정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팬 소음과 RPM 역시 매우 정숙한 상태를 유지해 주었습니다. 안정적이고 일정한 전력 공급은 컴퓨터 게임 또는 작업에서 오류 발생을 최소화해주며, 컴퓨터 부품의 100% 성능을 지원하게 됩니다.


 


맥스프로2 컴퓨터 파워 멀티 테스터기 결과


?멀티 테스터기를 이용하여 전압을 측정해보았습니다. 5V 전압에선 5.10V, 12V 전압에선 12.23V의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파워서플라이의 기본적 오차 범위는 플러스마이너스 5%를 정상등급으로 보고 있지만 플러스 5% 범위에 들었을 때 효율이 높은 파워서플라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Enermax MAXPRO II EMP600AGT-C 80Plus Standard 230V EU

제품 알아보기


 

회사명 (주)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86-47796
전화 1661-9246 팩스 02-6713-2654
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2층
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
Copyright © (주)씨넥스존. All Rights Reserved. _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