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메로나'가 절반 이상을 담 > 총판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브랜드 '메로나'가 절반 이상을 담

페이지 정보

test 작성일25-04-01 07:34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빙그레는 국내 전체 아이스크림 수출액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중 대표브랜드 '메로나'가 절반 이상을 담당하고 있다.


단일 브랜드 기준으로 볼 때 '메로나'는 국내 전체 아이스크림 수출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빙그레는 '메로나'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전통적인 대형브랜드가 밀집해 있는 Hall A와 트렌디한 신생브랜드가 많고 참관객 통행량도 가장 많은 Hall E 모두에서 한국 기업 부스가 증가했다.


빙그레메로나, 신안 김 등 한국 기업이 대거 진입했으며 정관장은 이번 전시회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기도 했다.


<2025 NPEW의 다양한 출품 한국.


(1983),메로나(1992) 01 동방청량음료(현 롯데칠성음료)는 1950년에 청량음료 칠성사이다를 출시했다.


https://oasisdirect.co.kr/


칠성사이다는 레몬과 라임 향이 어우러진 톡 쏘는.


칠성사이다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브랜드자체가 회사의 상징이 되었다.


초록 유리병에서 페트병과 캔으로 다양화되며 1970년대 이후 누구나 쉽게.


1243]메로나, 투게더 등 자사 제품을 캐릭터화 한 '빙그레 메이커'.


사진 스튜디오좋 유튜브 캡처ⓒAP신문(AP뉴스) 빙그레는 한때브랜드세계관의 선두주자이자 그 성과 역시 1등이었는데 이번 광고는 다소 평이하게 느껴진다.


빙그레 세계관를 대표하는 캐릭터화 없이 의인화 정도에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메로나등 대표 제품들을 의인화한 캐릭터로 세계관을 구축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세계관은 전통적인 식품브랜드이미지를 넘어 새로운 문화적 경험을 창출하며, 옴니보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에 적합하다.


옴니보어 소비자는 온라인과.


메로나와 바나나맛우유를 앞세운 현지화와 고마진 아이스크림 부문 강화 전략이 빛을 발하면서 지난해 해외 매출이 사상 최대인 1540억원을 달성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빙그레는 최근 저당 아이스크림브랜드 '딥앤로우(deep & low)'와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를 출시하며 건강 지향적인.


그러면서 "국내 시장의 성장 둔화 속에서 농심은 해외 시장에서의 기회를 적극 발굴·확대해 나가겠다"며 "현지 소비자 맟춤형 신제품 개발,브랜드전략.


이에 전 대표는 "식물성메로나를 통해 새로운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온라인 채널 판매 확대와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증대하겠다"며 "비즈니스.


빙그레는 현재 식물성메로나를 앞세워 네덜란드와 영국·프랑스 등 유럽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상반기 유럽지역 매출액은 전년 대비.


이 사장은 "더 신라(The Shilla)브랜드의 상품력과 위상을 극대화해 국내외 최적의 입지에 파이프라인을 확대하겠다"며 "신라스테이와 신라모노그램에.


"식품 수출 불모지였던 유럽에 식물성메로나를 수출해 성공했습니다.


앞으로도 글로벌 식품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전 대표는 이날 오전 빙그레 남양주 공장에서 열린 정기주총에서 "빙그레는 오랜 기간 국내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브랜드를 바탕으로 K-푸드의.


메로나는 코스트코 전체 매장에 입점, 미국 내 한국 아이스크림 시장의 약 70%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1위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미국 법인의 매출은 2023년 598억 원에서 지난해 804억 원으로 전년 대비 35% 증가했고, 아이스크림 수출액도 약 40%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86-47796
전화 1661-9246 팩스 02-6713-2654
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2층
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
Copyright © (주)씨넥스존. All Rights Reserved. _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