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QMAX III ARGB 240, ARGB 360 블랙/화이트 리콜 안내 > News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News

LIQMAX III ARGB 240, ARGB 360 블랙/화이트 리콜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씨넥스존 작성일22-04-25 10:43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너맥스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입니다.


최근에 확인된 에너맥스 수랭쿨러 LIQMAX III ARGB 360 블랙/화이트, LIQMAX III ARGB 240를 사용중인 PC에서 CPU 냉각 퍼포먼스가 원활히 발생하지 않는 문제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고, 문제가 발생한 제품을 회수 및 교환하는 리콜 서비스 시행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문제의 원인과 리콜 교환 서비스 안내에 앞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소비자분들께 제품 문제로 인하여 사용상의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씨넥스존은 에너맥스 수랭쿨러 일부 모델 중 특정 년월에 생산한 일부 제품에서 CPU 냉각 퍼포먼스 효율이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함을 확인하고, 제조사인 에너맥스와 해당 이슈에 대해 원인 파악을 진행했습니다.


대상 제품 중 특정 년월에 생산된 제품에 한하여 특정하게 발생하는 이슈인 관계로,

제조사에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데 다소 시일이 걸린 점에 대해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제품 제조 공정에서 라디에이터 내부에 불순물이 혼입되어 냉각수 순환 경로인 호수와 워터 펌프 내부에 쌓이며 냉각수 흐름의 속도가 약해지는 문제가 일부 제품에서 발생함을 확인했으며, 


이와 같은 현상을 아래 제품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높음을 확인했습니다.


* 냉각 퍼포먼스 저하 제품

- LIQMAX III ARGB 360 블랙 중 일부 (시리얼 번호 앞 4자리가 2012인 제품)

- LIQMAX III ARGB 360 화이트 중 일부 (시리얼 번호 앞 4자리가 2119인 제품)

- LIQMAX III ARGB 240 중 일부 (시리얼 번호 앞 4자리가 2012인 제품)


* 시리얼 번호 확인

- 리콜 대상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제품 박스와 수랭쿨러 본품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리얼 번호 위치 


이에 제조사인 에너맥스 및 수입원인 씨넥스존에서는

위 기간에 생산한 3가지 모델에 대해 퍼포먼스 저하의 여부와 무관하게

최근 생산 제품으로 무상 교환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 제품 교환 접수 기간

- 2022년 4월 25일(월) ~ 2023년 4월 30일(일), 12개월간 접수 진행


소비자분들께 보다 빠른 제품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너맥스코리아 홈페이지에 제품 교환 접수 페이지를 운영하여

리콜 교환 접수, 회수, 교환 발송 처리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 에너맥스코리아 제품 교환 안내 :

- 에너맥스코리아 홈페이지 접속 > 고객지원 > 리콜 신청

- 제품 교환으로 인한 왕복 운송비는 전액 제조사 및 수입원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된 제품은 최초 구입 시점이 아닌, 교환 시점부터 5년까지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에 정품 등록을 한 고객분들께는 SMS를 통해 관련 내용에 대한 안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에너맥스 제품의 일부 모델에서 발생한 이슈로 인해 소비자분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제조사인 에너맥스와 수입원 씨넥스존은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씨넥스존

회사명 (주)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86-47796
전화 1661-9246 팩스 02-6713-2654
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2층
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
Copyright © (주)씨넥스존. All Rights Reserved. _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