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설 연휴 휴무 및 고객센터 업무 일정 안내 > Notice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Notice

2020년 설 연휴 휴무 및 고객센터 업무 일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1-22 10:19 댓글0건

본문

● 휴무 기간 및 업무 안내
- 휴무 일정 : 2020년 1월 24일(금) ~ 1월 27일(월)까지
- 업무 재개일 : 2020년 1월 28일(화)부터

● 내방 업무 및 택배 업무 진행 안내

- 에너맥스 고객센터 운영은 1월 23일(목) 오후 5시까지 정상 운영됩니다.
- 택배 업무는 2020년 1월 21일(화) 입고 분까지 정상 입고 및 출고되며, 이후 입고된 제품에 처리는 휴무가 끝나는 1월 28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 정상업무 재개 후 물량 증가로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지연 예상 기간 : 2020년 1월 28일(화) ~ 2020년 1월 29일(수)
※ 휴무 기간 동안에 홈페이지 문의 및 전화상담 업무, 방문 및 택배 업무 등이 일체 중단됩니다.

에너맥스코리아 고객지원센터
고객센터 연락처 : 080-719-2581(평일 10:00 ~ 17:00 / 점심 12:00 ~ 13:00)

내방 및 택배 접수 주소: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용문동 32-8) 현양빌딩 1층 에너맥스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설 명절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회사명 (주)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86-47796
전화 1661-9246 팩스 02-6713-2654
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2층
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
Copyright © (주)씨넥스존. All Rights Reserved. _Admin